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미래를 꿈꾸는 농업 2019 나주농업박람회 소식입니다.

by 슬농이 2019. 10. 14.

 

미래를 꿈꾸는 농업 여성이 바꾸는 세상이라는 이름으로 개최되는 나주농업박람회입니다. 

크게 농업박람회로 사람들입네 오르내리는 소식이라하면 상주,천안, 나주.  3곳에서 이뤄지는 농업박람회가 제일 크고 사람들의 농업소식을 접하는데에 있어서 크게 영향을 미치는데요. 

2년에 한번 열리는 나주 농업박람회이니 만큼 사람들의 관심또한 크게 와닿는 것이죠.

 

이번 홍보대사는 미스트롯 송가인

 

나주농업박람회는 앞에 "국제" 라는 말이 붙습니다. 그만큼 해외 바이어들이 많이 오고 국제적인 교류의장이 되기도 하는데요. 이번 국제농업박람회는 총 5개의 마당으로 

  • 여성농업
  • 전시체험
  • 상생교류
  • 혁신기술
  • 홍보판매

이루어져있으며 #특별전 이 함께 하는 크디큰 행사라는 것을 알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워낙에 행사장이 크기때문에. 길을 해매는 경우도 많아요 입장항때 안내 리플렛을 잘 챙겨서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것도 역시 안내코스가 정해져있어요., 무작정 들어가서 돌고돌다보면 미로체험을 하는 것과 같을 수 있기에. 풀코스, 가족체험형 코스 또는 비지니스 코스  같은 안내동선이 있으니 관람하시는데 참고하시고 나주국제농업박람회를 구경하시는게 더 도움이 되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입장권의 가격은 현장 결제시에 만원 정도. 사전예매를 한다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농업박람회를 만나보실수 있을 겁니다. 단체할인 또는 여러가지의 적용대상이 있으니 ^^ 참고하시는게 단돈 1,000원이라도 아낄수 있는 방법이지 않을까요? 

벌써부터 나주를 비롯해서 광주,영암 기타 인근지역에 플랜카드가 많이 붙어있으니 눈으로 직접 확인 하실 수 있으실 꺼여요. 

2년에 한번이니 관심이 없으시더라도 가서 구경하시고 관심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나주에서 하는 박람회중에서 손에 꼽을 만큼 크게 하는 박람회니 말이죠. 

 

 

 

 

 

알찬구성과 여러가지의 카테고리는 비지니스 고객에게 또는 실제로 현장을 방문하실 농민분들에게 꽉찬 느낌으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허전해보이는 어딘가 비어보이는 구성이 아니기에. 생각보다는 다양한 전시와 판매가 이뤄지고 더불어서 먹거리도 함께하죠. 전시+박람회에... 먹거리가 없으면 말이 안되죠. 전라남도의 향토음식부터 시작해서 특산물까지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함께 하실수 있으실껍니다. (저도 내심 기대를 하고 있죠^^.)

 

 

 

 

 

12년에 녹색미래를 여는 생명의 세계, 15년에 창조농업과 힐링의 세계, 17년에 농업이 세상을 바꾼다. 와 같은 농업의 주제를 가지고 국제농업박람회에서. 이번에는 여성이 바꾸는 세상. 여성농민들의 메인 주제를 가지고 열어지는데요 어떤내용들로 박람회가 채워질지는 저도 아직 가보지 않았기에 확답을 드릴 수는 없네요. 그러함에 저도 직접 방문하고 눈에 담을려고 생각하고 있죠.  괜히 짐작해보자면 귀농귀촌의 메인화두에서 여성이라는 카테고리를 함께 다루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물론 여성들또한 쉽게 다룰수 있는 농기계를 비롯해서. 농작물까지 선보이면서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